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오늘 뭐 먹지? 정동진 횟집, 주차, 가격, 맛, 총평

by 투자렐라 2023. 4. 24.

메일 저녁메뉴가 고민입니다. 컨디션 저조로 저녁이 하기 힘든 날 복현동에 위치한 정동진 횟집을 다녀왔습니다. 개별룸 형태로 되어있어서 조용하게 식사하기 좋았습니다. 최근 가게를 옆라인으로 이전하고 리모델링을 하여서 그런지 내부가 깨끗하고 좋았습니다. 음식맛과 주차 가격등에 대한 이야기를 나눠보겠습니다.

주차

1층이 주차장, 2층이 가게인 건물로 주차는 건물 1층에 하시면 됩니다. 주차난이도 어렵지 않습니다. 사실 차로 이동이 잦은 요즘 주차장이 음식점 선택에 기준이 되기도 하는데, 그런면에서 주차는 플러스 점수를 주고 싶습니다. 

 

가격

위 사진에 나온것은 사시미코스 5만원입니다.4만원 5만원 6만원의 차이는 회 종류라고 했는데 먹어보니 크게 차이 없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스끼가 잘 나오는 곳이라 점심특선이 가성비가 좋을것으로 생각됩니다. 

 

다양한 스끼들이 나오기 때문에 눈과 입이 즐거운곳입니다. 하지만 회는 좀 약한 편으로 회가 땡기는 날에는 다른곳을 가는게 좋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회가 나오고 이게 다인가? 하는 생각이 처음 들었습니다. 하지만 다양한 음식을 조금씩 맛보기에는 좋았습니다. 미처 사진으로 남기지 못한 음식들도 있으니 음식의 종류는 다양한편이었습니다. 음식맛도 무난한 편으로 먹기 좋았습니다. 

 

 

총평

재방문의사가 있냐고 물으신다면 있습니다. 단 비싼코스는 선택하지 않을거 같습니다. 기본이나 정식, 점심특선정도 다시 먹어보고 싶습니다. 최근 인테리어 공사를 진행하여 가게 내부가 깔끔하고 개별룸이나 독립적으로 테이블 분리가 되어있어 조용히 식사하기 좋았습니다. 혹시 손님과 조용히 식사하고 싶다면 한번쯤 방문해 볼것을 추천합니다. 특히 주차가 편리한 편으로 차량을 가지고 이동해야 한다면 주차에 큰 어려움이 없을 것입니다. 회가 좀 약한 편이라 아쉬웠지만 다양한 스끼를 먹을 수 있어서 좋았던 정동진 소개를 마칩니다.

 

 

댓글